cheoly's language study blog

AOA 설현 노래 별 직캠 몰아보기

잡동사니
반응형
SMALL

오늘따라 AOA 설현이 직캠들이 몰아보고 싶어지네요...ㅋㅋ


근데 검색을 해보면 같은 것들이 여러개 있고..


물론 공연 때마다 의상이 다르긴한데..


같은 영상 오래보면 지겹잖아요..ㅋㅋㅋ


그래서 한 번 모아봤습니다.


설현이 노래별 직캠..ㅋㅋㅋ



쇼케이스 때네요..


직캠의 단점은 음향이죠...ㅋㅋㅋㅋ



심쿵해와 사뿐사뿐입니다. 같은 공연이네요..^^







단발머리입니다.



짧은 치마인데 의상이 짧은 치마가 아니군요..ㅋㅋㅋㅋ



그래서 다시 올렸어요...ㅋㅋ 사실 여기 현장에 갔었는데요....


저는 폰캠으로만 찍어서..ㅠ.ㅠ 그나마 그것도 지워졌네요..ㅋㅋㅋ



흔들려입니다..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죠??^^


이상 aoa 설현 직캠이었습니다..^^

반응형
LIST